그동안 전자자전을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한자를 클릭한 회수를 조회해보면(관리자는 가능) 2천회를 넘기는 글자들이 매우 많은 것으로 보아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가를 대략 짐작할 수 있습니다. 재마삼아 클릭한 상위 자를 보면 불(不) 자(自) 지(砥) 삼(三) 무(無) 비(飛) 일(一) 상(上) 로(老) 폭(暴) 순입니다. 사실 본 자전은 10년전 웹상에 전자옥편이 없음을 통감한 이사장님의 전폭적인 지지로 이루어진 사업입니다. 이사장님의 의지가 없었다면 전자자전은 없었을 것입니다. 모두 분들이 고마워해야 할 부분입니다. 10여년의 세월동안 다수의 오탈자나 미비한 부분은 지속적으로 수정 보완하여왔습니다. 앞으로도 수정보완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. 그러나 여러분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 없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. 게시판을 두자니 여러분의 글보다 스팸성 글들 뿐이라 이에 메일 주소를 알려드릴테니 혹시라도 보시면서 잘못된 부분을 발견하시면 아래 메일로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.
메일 주소 : hanajdoc@hanmail.net
참고하여 수정하겠습니다. 다시 한번 더 이용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.
추천 : 0
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489길 61-26 TEL 053-422-3618 | E-MAIL yntg2012@hanmail.net
Copyright (c) 2017 yntg., All rights reserved.